커뮤니티

신뢰와 믿음을 주는 기업, 주광정밀㈜

언론보도

전국청송군향우회연합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페이지 정보

조회 787회 작성일 18-11-07 17:37

본문

[청송=에너지경제신문 정재우 기자] 청송군은 전국청송군향우회연합회가 지난 3일 대명리조트 청송에서 각 지역별 회장 및 회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윤경희 청송군수와 권태준 청송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전국 각지에서 모인 많은 청송인들이 참석했으며, 7대 연합회장으로 4년간 재직한 황종길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향우회원 여러분들의 성원과 협조로 회장 임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윤재호 신임회장은 취임사로 "그동안 수고하신 황종길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향우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니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항상 고향 청송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수고하시는 향우회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신임 윤재호 회장을 필두로 청송군향우회가 더욱 큰 발전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전국청송군향우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윤재호 회장은 구미시 소재 주광정밀(주)의 대표이자 대한민국 명장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 천사로 알려져 있다.

출처 : http://www.ekn.kr/news/article.html?no=39616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