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신뢰와 믿음을 주는 기업, 주광정밀㈜

언론보도

주광정밀(주), 폴리텍 포항캠퍼스 장학금 기부

페이지 정보

조회 1,629회 작성일 20-02-24 15:21

본문

주)주광정밀(대표 윤재호)는 최근 한국폴리텍대학 포항캠퍼스(학장 천세영, 이하 폴리텍 포항캠퍼스) 수료생 6명에게 장학금 6천만원과 포항캠퍼스 컴퓨터응용기계과에 6백만원을 기부했다.

주광정밀은 구미 국가산업단지에 위치한 금형 제조업체로 구미의 대표적인 강소기업으로 손꼽히고 있다. 윤재호 대표는 매년 주광정밀에 입사하는 포항캠퍼스 수료생에게 1인당 1천만원씩의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다.

윤 대표는 대기업과 달리 중소기업은 우수 인력을 확보하기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어 젊은 청년층에게 양질의 근무 여건과 함께 지속적으로 설계 및 가공 기술을 축적시키기 위해 장학금을 지급하고 기숙사를 제공하는 등 중소기업 근로 여건 개선에 힘쓰오고 있다.

또한, 기능한국인 70호로 다양한 금형 가공기술을 가진 윤 대표는 대한민국 기계가공 명장으로서 향후에도 기계가공 분야의 후학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외에도 지금까지 수억원을 기부해 온 윤 대표는 경북 아너소사이어티 37번째 회원이기도 하며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북기계공고 등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지속적으로 기부하고 있다.

이자리에서 윤재호 대표는 “이번 장학금 수여 외에도 우리 회사의 훌륭한 인재가 꾸준히 역량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